■Play 스토어 앱 또는 play.google.com에서 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하세요
■타임캐시 - 설정 - 타임캐시알람 ON해주세요. (타임캐시 고객지원에서 사용자님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.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서 ON해주시기 바랍니다. 핸드폰의 시계를 슥 - 내리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■구매 후 돌아오는 월요일에 타임캐시 -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■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?
구매 시도한 계정과 충전한 계정이 다를 수 있으니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
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문제로 간혹 충전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개인정보 등으로 본인외에는 확인이 어려워 아래의 방법대로 문의 요청 드립니다.
■사용방법: Play 스토어 앱 또는 play.google.com 에서 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하세요.
■이용문의: 구글고객센터 080-234-0051
구글 플레이스토어 홈페이지 > 도움말 > 문의하기 > 문의내용 옵션 선택 > 상담사 [채팅] 에서 문의
■이용약관: g.co/PlayTermsKR
■사용안내: g.co/RedeemPlayKR
'도움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적립하면 타임캐시가 실행될 때 (0) | 2023.03.06 |
---|---|
간단 적립이란? (0) | 2023.03.06 |
문화상품권 안내 (0) | 2023.03.06 |
현금화 안내 (0) | 2023.03.03 |
구글 패밀리 링크를 사용중이신가요? (0) | 2023.03.03 |